브라질 한국상공회의소(회장 김승주, 이하 코참)는 한인 브라질 이민 60주년을 기념하여 6월 3일(토) 캄피나스 골프클럽(Campinas Golf Club)에서 총영사관을 비롯한 공관 및 주요 한인단체와 코참 회원사, 주요 기업을 초청하여 이민 60주년 기념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오전 10시에 시작된 이번 대회는 황인상 총영사를 비롯해 총 51명이 참가하였으며, 현대건설기계의 석진호 책임이 A조 우승을, 우리은행의 김정선 이사가 B조 우승을 차지하였다.
김승주 코참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민 60주년을 기념해서 한인단체를 특별히 초청하였는데 기업인들과 교류를 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되었기를 바라며 행사의 성공을 위해 후원과 협찬해주신 기업과 단체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고 말하였다.
황인상 총영사는 인사말을 통하여 "기업들이 후원해주신 봉헤찌로 가로등 설치 추진사업이 거의 막바지에 이른만큼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이민 6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코참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은 뜻깊은 일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행사가 활성화되고 코참이 발전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하였다.
이번 대회 경기 결과는 아래와 같다.
베스트 그로스: 박대근(한브장학회 회장), A조 우승: 석진호(현대건설기계 책임), B조 우승: 김정선(우리은행 이사), A조 준우승: 송치웅(영사), B조 준우승: 배상열(현대모비스 센터장), A조 3위: 이태환(TMX 부사장), B조 3위: 강익(글로비스 책임), 장타: 정규황(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근접: 배준석(현대오토에버 법인장)
시상에 앞서 2022년 4월에 열린 코참 친선골프대회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동국시스템즈 김정욱 법인장에게 홀인원 기념 트로피 전달식이 있었다.
시상이 끝나고 이어진 행운권(경품) 추첨 시간을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였으며, 참가자들은 다음을 기약하며 대회를 마무리하였다.
한편 이번 친선골프대회 후원을 한 기업 및 단체는 아래와 같다.
LG전자, 현대건설기계, 에스테크, 동국시스템즈, 디어포스, 글로비스,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현대오토에버, 오뚜기, 사군자, 예술인연합회, 한브장학회.
- 첨부: 사진 보러가기. 끝.